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3-29 00:39 (금)
정읍 김철수 도의원 “발로 뛰는 의정활동 최선”
상태바
정읍 김철수 도의원 “발로 뛰는 의정활동 최선”
  • 변재윤 대표기자
  • 승인 2020.01.09 0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철수 의원
김철수 의원

 

[2020 신년사]

존경하는 정읍시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저물고,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풍요와 다산, 지혜와 총명을 상징하는 쥐띠 해인 만큼 우리 전라북도와 정읍시가 더 풍요로워지고 크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더불어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도 건강과 행복이 넘치고, 뜻하시는 모든 일이 성취되는 넉넉한 한 해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돌이켜 보면 지난 2019년은 안팎으로 그야말로 격동의 시기였습니다. 일본과의 외교적 마찰을 시작으로 한일 무역 분쟁은 극에 달했고, 우리 국민의 일본 제품 불매 운동으로 뜨거웠던 한 해였습니다. 전라북도는 지속적인 인구감소로 지역소멸의 위험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자동차와 조선업의 위기로 시작한 지역경제 침체는 전북지역 전역으로 확산되면서 경제적 어려움을 호소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처럼 어려운 경제여건과 생활환경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해 오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0년 새해는 소통과 협치로 우리 앞을 가로막고 있는 수많은 고난과 역경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이를 오히려 새로운 도약의 기회로 만드는 저력을 보여주는 한 해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저 또한 여러분들이 베풀어주신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지역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통해 실질적인 시민의 삶을 살피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사랑하는 정읍시민 여러분!

경자년 새해 정읍시가 모든 분야에서 비상하는 번영의 해가 될 수 있도록 지혜와 힘을 모아 주시고, 시민 여러분들의 따뜻한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모쪼록 활기찬 새해 첫걸음처럼, 여러분 한분 한분 모두가 한 단계씩 발전을 이루어가는 값진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