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4-24 04:33 (수)
정읍시 시정 소통과 공유 확대간부회의 개최
상태바
정읍시 시정 소통과 공유 확대간부회의 개최
  • 변재윤 대표기자
  • 승인 2020.06.05 0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가 지난달 2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5월 중에 추진해야 할 당면 현안업무를 공유하고 협의하기 위한 확대간부회의를 가졌다.

시에 따르면 이날 회의는 유진섭 시장을 비롯한 국·소장, ··소장, ··동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코로나19 대응 상황과 민선 7기 공약사항 추진사항 점검 등 현안업무를 꼼꼼히 챙기고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노력해 온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는 것.

유 시장은 지난주 학교 개학과 타지역의 확진자 증가 소식으로 시민들의 불안감이 증가함에 따라 개인위생은 물론 시설의 철저한 방역과 관리를 통해 단 한 건의 확진자가 나오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는 앞으로도 산발적 유행과 완화를 반복하며 우리 사회에 오래 남아있을 것이라며 코로나19 재확산 가능성을 유념하며 긴장을 늦추지 말고 방역수칙을 잘 준수하면서 현안업무 추진에 적극 매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65일 출범하는 정읍시 더 좋은 시민 소통 위원회를 내실있게 운영하고 각종 정책 추진시 시민과의 소통 창구로 적극 활용해 줄 것을 요청했다.

또 정읍시 재난기본소득과 정부 긴급재난 지원금 등의 지급에도 차질이 없도록 끝까지 최선의 노력을 당부하고 시민이 지역경제 활성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지역 내 소비를 당부했다.

특히 바쁜 영농철을 맞아 단 한 건의 사고도 발생하지 않도록 현장 중심의 예방 활동과 농촌 일손 돕기 등 애로사항 해결을 위해 노력하라고 당부했다.

이 외에도 유 시장을 비롯한 간부 공무원들은 민선 7기 시장 공약사업 추진상황 등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행복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