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4-24 04:33 (수)
정읍 산림조합 추석맞이 ‘기계톱․예초기 A/S행사’ 큰 호응
상태바
정읍 산림조합 추석맞이 ‘기계톱․예초기 A/S행사’ 큰 호응
  • 변재윤 대표기자
  • 승인 2020.10.05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산림조합이 지난 9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정읍시민과 조합원을 위해 임업용기계 무료 A/S행사를 가졌다.

특히 이날 임업용기계인 기계톱은 물론 추석을 앞두고 묘지 벌초를 하려는 정읍시민과 조합원을 위해 예초기 점검도 함께 병행, 호평을 받았다.

더불어 임업기계장비 전문회사에서 전문엔지니어들과 농기계 전문수리업체 기술들이 손을 모아 무상 점검서비스를 실시했으며 장비의 관리요령과 안전사고 예방을 당부했다.

정읍산림조합 장학수 조합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행사 진행을 많이 고심했지만 벌초를 앞두고 기계점검을 요청하는 조합원들이 많아 행사를 진행하게 됐고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이 혜택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정읍산림조합은 이번 A/S행사 외에도 매년 봄철 내나무갖기 캠페인 행사를 통해 정읍시민에게 무상으로 묘목을 지원하고 산불조심 캠페인 행사 등을 통해 산림보호와 녹색성장의 기틀마련하고 있다.

무엇보다 조합원 자녀에게는 매년 늘푸른장학금수여해 지역 인재육성지역발전도 꾀하는 등 지역사회공헌사업을 선도하고 시민이 행복한, 자랑스러운 정읍 만들기에 일조 더하고 있다.

여기에 5,300여명의 조합원과 5,200여명의 준조합원이 함께하고 있는 정읍산림조합전국 200만 산주와 임업인의 대변인으로 부단한 노력하고 있다.

산주의 소득증대’, ‘산림의 공익가치 증진등의 여러 가지 산림사업 분야와 산주와 임업인의 경제적 지위향상을 위해 상호금융 및 임업정책자금 지원에 힘써 2019년에는 우수금융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