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4-19 01:55 (금)
정읍시의회 조상중 의장 2021년 신년사
상태바
정읍시의회 조상중 의장 2021년 신년사
  • 변재윤 대표기자
  • 승인 2021.01.08 0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사다난했던 경자년(庚子年) 한해가 역사 속으로 사라지고 새로운 희망의 신축년(辛丑年)이 밝았습니다.

2021년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들께서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고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지난 한 해는 지구의 급속한 기후변화로 인한 자연재해, 미국과 중국의 갈등 속에 경제 위기,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한 세계보건기구(WHO)의 팬데믹 선언 등 전 세계가 사회적·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어왔습니다.

그러나 위기 때마다 서로를 격려하며 새로운 도약의 기회로 삼았던 저력을 바탕으로 슬기롭게 극복해왔으며 앞으로도 어떠한 어려움이 있더라도 지혜롭게 헤쳐나갈 것으로 확신합니다.

정읍시의회 또한 이러한 어려운 상황에서도 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기업과 연수원 유치에 매진하였고 동학농민혁명 국가기념공원과 내장산 자연휴양림 조성사업을 순조롭게 추진하여 문화·관광 도시로 도약하기 위한 토대를 마련하였습니다.

2021년에도 의회는 시민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하여, 낮은 자세로 시민의 목소리를 귀담아듣고 참뜻을 겸허하게 받아들이며, 일자리 문제 해결을 통한 경제난 해소와 시민의 안전을 책임질 수 있는 사회 안전망 구축 등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시민행복시대와 선진의회를 구현하기 위하여 혼신의 힘을 다할 것입니다.

신축년(辛丑年)! 찬란한 태양이 밝아오는 새해 아침!

시민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하며 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