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3-29 00:39 (금)
정읍 농소동 제9대 주민자치위원 위촉식 개최
상태바
정읍 농소동 제9대 주민자치위원 위촉식 개최
  • 변재윤 대표기자
  • 승인 2021.02.08 0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 농소동이 지난 1월 25일 동주민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제9대 농소동 주민자치위원 위촉식을 열고 신축년 새해 제9대 주민자치 위원회의 힘찬 출발을 알렸다.

이날 위촉식은 방역수칙과 사회적 거리두기를 유지한 가운데 주민자치위원 25명과 고문 3명에 대한 위촉장 수여식 및 임원 선출과 2021년 첫 월례 회의를 함께 진행했다.

임원에는 김금숙 위원장, 김점례 부위원장이 각각 선출됐다. 선출된 위원들은 앞으로 2년 임기 동안 농소동 주민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주민자치 역량 강화를 위한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김금숙 위원장은 “주민자치위원장의 중책을 맡아 어깨가 무겁지만 농소동 주민의 행복과 지역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주민자치위원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재희 동장은 “늘 지역사회를 위해 누구보다 앞장서 주시고 헌신해주시는 위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위원들과 함께 더 소통하고 화합하며 새롭게 발전하는 농소동을 만들어 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농소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자치센터 운영은 물론 매년 명절맞이 대청소, 경로 행사, 김장 봉사활동 등을 통해 따뜻한 공동체 실현에 앞장서고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