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4-10 03:25 (수)
[정읍] 민주당 정읍고창지역위원회 4·7 재보궐선거 지원 총력
상태바
[정읍] 민주당 정읍고창지역위원회 4·7 재보궐선거 지원 총력
  • 변재윤 대표기자
  • 승인 2021.04.14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고창지역위원회 위원장 윤준병

더불어민주당 정읍고창지역위원회가 4월 7일 재보궐선거 승리를 위한 지원에 총력을 기울이면서 당 차원의 선거운동에서 실효성 있는 기여를 하고 있다.

정읍고창지역위원회(위원장 윤준병)에 따르면 서울과 부산 등 4월 7일 치러지는 재보궐선거의 공식선거활동이 시작된 직후 고창과 정읍의 권리당원들이 서울과 부산의 ‘연고자 찾기’에 동참할 수 있도록 권리당원들을 대상으로 문자와 SNS 활동 등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시작했다.

또 지난 주말에는 운영위원회·당원협의회·상설위원회 등을 잇달아 개최해 재보궐선거 지원에 적극 동참하기로 결의했으며 재보궐선거 승리를 위한 지원활동 계획 등을 논의했다.

특히 정읍시의원과 고창군의원, 당직자들이 직접 상경해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후보 캠프의 정책본부장을 맡고 있는 윤준병 위원장과 함께 현장유세 등에 동참하면서 박영선 후보 캠프의 막판 뒤집기에 힘을 실었다.

이외에도 지역위원회는 민주당 후보들의 공약과 메시지 등 선거 현안과 상황을 발 빠르게 공유·홍보하며 지역주민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윤준병 위원장은 “이번 4.7 재보궐선거는 ‘일하는 1년’인지 ‘싸우는 1년’인지를 결정하는 중차대한 선거”라며 “정읍고창지역위원회는 연일 까도 까도 끝도 없이 의혹이 쏟아지는 후보가 아닌 민생과 경제를 최우선으로 열심히 일할 능력이 있는 후보에게 유권자의 소중한 한 표가 행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재보궐선거를 토대로 내년 대통령선거와 지방선거 체제를 구축·정비하고 정권의 재창출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