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1-10-20 20:17 (수)
정읍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가족 사랑의 날 수다 DAY’ 운영
상태바
정읍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가족 사랑의 날 수다 DAY’ 운영
  • 변재윤 대표기자
  • 승인 2021.10.14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매월 셋째 주 수요일가족 사랑의 날 수다 DAY’를 운영한다.

가족 사랑의 날은 여성가족부에서 매주 수요일 정시퇴근해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자는 일·가정 양립 실천 캠페인이다.

정읍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임내규)건강한 가족문화 조성을 위해 매월 셋째 주 수요일을 가족 사랑의 날 수다 DAY’로 지정하고 코로나19로 인해 외부활동에 제약이 있는 가족들에게 체험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관련 센터는 지난달 29일 센터 2층 대강의실에서 참여를 희망한 8가정 32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앙금 재료로수제 만주 만들기를 진행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가족은 바쁜 일상을 보내다 보니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이 많지 않았는데 모처럼 가족들과 색다른 체험을 하며 소통할 수 있어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관계자는 건강한 가족문화 조성을 위해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가겠다다양한 가족이 참여해 유대감을 쌓고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다양한 가족이 함께 만들어가는 행복한 동행을 슬로건으로 가족 유형에 상관없이 다양한 가족에게 생애주기별, 가족 형태별 다양한 교육과 서비스 제공하고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