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서울국제푸드앤테이블웨어박람회-서울 월드푸드올림픽’

[정읍시사] 전북과학대학교 호텔외식산업계열(외식조리제과제빵전공)이 지난 5월 7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세계음식문화연구원과 한국푸드코디네이터협회가 개최한 ‘제19회 서울국제푸드그랑프리’ 경연대회에서 전원이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서울국제푸드앤테이블웨어박람회는 WTCO국제인증대회인 ‘서울국제푸드그랑프리’를 비롯해 국내외 식생활 및 음식문화 발전과 세계의 미식 문화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전국 최대 규모의 음식 문화 축제다.
수상에는 라이브 금상에 전북과학대학교 A팀: 이재혁,서경엽,오가은,한도헌, B팀: 이성월,신현승,정다희,송채린,김종범, C팀: 이승준,이은서,이수영,최명규,박정원, D팀: 김채린,고동표,유민주,김두호,김수호가 차지했다.
특히 대상으로는 E팀: 김경희,김숙희,신숙현,김상준,진기춘이 수상해 전북과학대학교의 명예를 드높였다.
또 C팀: 이승준,이은서,이수영,최명규,박정원은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상, E팀: 김경희,김숙희,신숙현,김상준,진기춘은 환경부장관상을 각각 수상했다.
호텔외식산업계열 박경태 학과장과 최호중 교수는 "전북과학대학교 외식조리제과제빵전공 학생들이 코로나로 인해 쉽지 않은 환경임에도 계속해서 연습해 전원입상의 좋은 결과가 나왔다. 대한민국 최고의 외식인으로 성장하기 위해 호텔외식산업계열 외식조리제과제빵전공에서 더욱더 열심히 하는 학생들이 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정읍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