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3-29 00:39 (금)
정읍 이학수 시장, 취임 첫 주요 기관·단체 방문 소통 행보
상태바
정읍 이학수 시장, 취임 첫 주요 기관·단체 방문 소통 행보
  • 변재윤 대표기자
  • 승인 2022.07.22 0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 중심, 으뜸 정읍’ 실현 위한 긴밀한 소통·협력 당부

이학수 정읍시장이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주요 기관·단체를 차례로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취임 인사를 겸하는 소통 행보에 나섰다.

기관방문 간담회를 통해 각 기관과 단체의 실정을 이해함은 물론 지역 내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현안들을 경청하고 함께 해결방안을 찾겠다는 취지다.

이학수 시장은 지난 4일 먼저 전주지방법원 정읍지원과 정읍시선거관리위원회, 정읍소방서, 정읍역, 전북 서남상공회의소를 차례로 방문했다.

이어 5일에는 NH농협 중앙회와 우체국, 정읍세무서, 정읍경찰서, 국민연금공단 정읍지사 등 8개소를 방문해 각 기관의 현안 사항을 청취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긴밀한 소통과 협력을 요청했다.

또 민선 8기 시정 활동 방향을 설명하는 등 원활한 시정 추진을 위한 협력방안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이학수 시장은 민선 8기 정읍시정의 대원칙인 시민 중심, 으뜸 정읍이 실현될 수 있도록 각 기관과 단체의 의견에 더욱 귀를 기울이고 시민이 체감하고 공감할 수 있는 행정을 펼쳐 나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더 나은 시민의 삶을 위해서는 각 기관·단체의 협력이 중요한 만큼, 상호 유기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시민이 중심인 행복한 정읍을 만들어 가는 데 함께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