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4-24 04:33 (수)
정읍 한농연 창립 27주년 기념식 및 제16회 가족 한마당대회
상태바
정읍 한농연 창립 27주년 기념식 및 제16회 가족 한마당대회
  • 변재윤 대표기자
  • 승인 2022.07.24 0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한국후계농업경영인 정읍시연합회(이하 한농연)가 지난 7일 황토현 어울림센터에서 ‘27주년 창립기념식 및 16회 가족 한마당대회를 열었다.

코로나19 여파로 3년 만에 열린 한농연 가족 한마당대회는 어려운 농촌환경 극복과 새로운 농업 가치를 창조할 수 있도록 회원과 가족들 간 돈독한 정을 나누고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최재용 부시장과 한농연 전북도연합회장, 도의회 의원, 지역 농협장, 농업인단체, 한농연 회원 등 350여 명이 참석했다.

식전 행사로는 시립국악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선언과 창립선언문 낭독, 내빈 축사 등이 진행됐다.

본 행사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육행사와 노래 공연이 이어졌으며 행운권 추첨과 읍·면 지회별 부스 운영을 통해 회원간 화합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져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지역의 농업발전과 활성화에 기여한 회원들에게 표창장을 전달하는 시상식도 진행됐다.

오병오 부회장(회장 대행)농업인 회원들 간 서로 소통하고 화합을 다지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앞으로도 농업인들과 가족회원들이 한자리에 모일 기회를 자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최재용 부시장은 변화하는 농업농촌의 미래를 이끄는 한농연 가족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새로 출범된 민선 8기와 함께 더불어 잘사는 희망찬 정읍 농정을 만들어 나가자고 당부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