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4-19 01:55 (금)
정읍 이학수 시장 23개 읍·면·동 시민 목소리 청취
상태바
정읍 이학수 시장 23개 읍·면·동 시민 목소리 청취
  • 변재윤 대표기자
  • 승인 2022.07.26 0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학수 정읍시장이 발 빠른 지역 현안 파악과 시민 소통을 위해 12일부터 21일까지 23개 읍··동 방문에 나섰다.

이번 방문은 지난 1일 취임한 이 시장의 현장 행정 일환으로 읍··동 기관단체장, ·통장과의 간담회 등을 통해 지역의 생생한 여론을 수렴하고 민선 8기 시정 운영에 대한 시민들의 협조를 구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시정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과 소통의 폭을 넓혀 시민이 공감하는 신뢰 행정을 구현하고 정읍을 시민이 중심이 되는 으뜸 도시로 조기 정착시키는 데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이 시장은 이날 수성동과 농소동, 내장상동, 장명동을 차례로 방문해 지역 현안과 시정 전반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고 정읍시 발전과 시민 행복을 위한 상호 협력을 요청했다.

또한 행정의 최일선에 있는 읍··동 공무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시민들에게 공감받는 시정을 펼칠 수 있도록 행정 서비스 개선과 대시민 친절도 향상을 위한 노력도 당부했다.

시는 읍··동 방문 기간 격의 없는 대화를 통해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검토해, 시정에 반영할 계획이다.

이학수 시장은 이번 방문은 지역발전을 열망하는 시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정읍시정에 대한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여러 채널을 통해 시민들과 격의 없이 소통하는 시장이 될 것이라며 시민과의 소통과 협력이 정읍발전의 근간이 될 수 있도록 열린 시정 구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읍··동 방문은 13일 정우면, 이평면, 북면, 태인면, 칠보면 14일 상교동, 소성면, 고부면, 영원면 19일 옹동면, 산외면, 산내면 20일 연지동, 덕천면, 시기동, 초산동 21일 입암면, 신태인읍, 감곡면 순으로 진행됐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