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4-10 03:25 (수)
정읍 출향기업인 ㈜휴먼텍 우현규 대표 마스크 기탁
상태바
정읍 출향기업인 ㈜휴먼텍 우현규 대표 마스크 기탁
  • 이인근 기자
  • 승인 2022.08.08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 농소동 출신의 출향기업인 ()휴먼텍 우현규 대표가 고향인 정읍시 마스크를 기탁했다.

()휴먼텍 우현규 대표는 지난달 22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시가 13,400여만원 상당의 덴탈마스크 134만장을 정읍시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마스크는 ()휴먼텍이 직접 생산한 마스크로 식약처에서 의약외품으로 인증·허가받은 보건용 덴탈마스크다.

마스크는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라 감염병에 취약한 지역 내 어르신들과 마스크를 구하기 어려운 저소득 취약계층 가구에 골고루 전달될 예정이다.

우현규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와 재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자사에서 생산한 마스크를 기부하게 됐다모두가 힘을 모아 이 상황을 잘 극복하자고 말했다.

이학수 시장은 꾸준한 나눔과 사회공헌으로 상생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는 우현규 대표께 감사드린다기탁된 마스크는 시민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생활을 보장할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휴먼텍은 식약처 인증 마스크 생산·제조 업체로 전주에 본사와 공장을 두고 있다. 이웃사랑 나눔 정신으로 도내 지자체와 기관 등에 꾸준히 마스크를 기부하며 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