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4-19 01:55 (금)
고창, 11월 중 비전다짐의 날
상태바
고창, 11월 중 비전다짐의 날
  • 김상옥 기자
  • 승인 2016.11.03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뢰받은 행정으로 군민 행복 위해 최선을”

[정읍시사] 지난 1일 고창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11월 고창 비전 다짐의 날’ 행사에서 박우정 군수는 지역과 나라를 지키는 공직자의 본분을 다해 군민을 위해 발로 뛰며 군정 모든 분야를 점검하고 꼼꼼한 사업 추진에 노력을 다해야 함을 강조했다.

박 군수는 최근 성황리에 열린 ‘미당문학제’와 오는 6일까지 개최되는 ‘선사시대로 가는 고창국화축제’를 비롯해 고창에서 열린 축제와 행사들이 큰 호응 속에 열릴 수 있는 것은 모든 공직자들이 너나할 것 없이 힘을 모아 노력하고 군민들이 적극적인 협조를 해 주었기 때문이라고 말하고 적극적이고 역동적으로 열심히 일하는 모습이 군민들의 신뢰를 이끌어 내는 것이라며 더욱 양질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아울러 올 한 해를 두 달 여 남긴 시점에서 그동안 추진했던 각종 공사와 현안사업들을 꼼꼼하게 점검하고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할 것과 동절기를 맞아 지역 내 홀로 어르신과 소년소녀가장 등 소외되는 군민이 없도록 미리 살피고 월동대책과 재해 및 안전사고 예방대책 등을 마련할 것을 지시했다.

또한 오는 20일 개최되는 ‘고창고인돌마라톤대회’의 세심한 준비와 선운산도립공원과 문수산 등 단풍명소를 찾는 관광객들이 편안하고 쾌적한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친절한 안내와 시설의 청결, 안전사항 점검 등 준비에 만전을 기할 것을 강조했다.

더불어 고창에 방문한 도시민들이 고창에서 오래도록 머무르고 또 찾아올 수 있기 위해서는 정성스럽고 친절한 손님맞이와 늘 정돈된 고창의 모습을 보여주어야 하며 이러한 노력들이 우리군 농수축산물을 구입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의 결과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제43회 고창모양성제’가 성공적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노력한 공로로 고창군 자율방범연합회 김성민씨 등 20명이 고창군수상을 수여받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