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19-11-14 12:39 (목)
전주녹색소비자연대, 청소년 에코 볼론티어 초록천사 모집
상태바
전주녹색소비자연대, 청소년 에코 볼론티어 초록천사 모집
  • 변재윤 대표기자
  • 승인 2018.03.14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사] 전주녹색소비자연대가 환경 분야에 관심이 있는 중학생을 대상으로 체험과 실습, 환경교육을 병행하는 청소년 에코 볼론티어 초록천사 2기를 3월 5일(월)부터 3월 28일(수)까지 모집한다.

청소년 환경전문가를 양성하고자 기획된 청소년 에코 볼론티어 초록천사는 환경에 관심이 있는 전북 및 전주지역 중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2기는 3월 31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10월 20일까지 매달 셋째 주 토요일에 진행되며 8개월 간 활동 하게 된다.

초록천사 2기는 환경 관련 캠페인의 기획과 운영에 주도적으로 참여하며 녹색소비, 탄소발자국, 신재생에너지 등 환경에 대한 교육과 국민신문고에 제안할 환경관련 안건작성하기, 스토리큐브 만들기, 보드게임 만들기 등의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수료한 학생에게는 수료증과 함께 봉사활동시간이 주어지며 우수 활동자는 별도의 상장과 상품이 수여된다. 또한 활동기간 중 착용할 활동복도 제공한다.

전주녹색소비자연대는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며 환경을 고려하는 소비생활을 실천함으로써 생태환경을 보전하며 안전하고 인간적인 사회를 건설하기 위해 활동하는 시민단체이다.

전주녹색소비자연대 청소년 환경전문가 초록천사에 지원하고자 하는 중학생은 전주녹색소비자연대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지원서를 다운받은 후 이메일로 제출할 수 있으며 온라인을 통해서도 지원 할 수 있다.

문의사항은 전주녹색소비자연대(063-278-7116/jjgcn1@gcn.or.kr)로 가능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