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4-19 01:55 (금)
고창 유기상 군수 현장 안전 살펴
상태바
고창 유기상 군수 현장 안전 살펴
  • 이인근 기자
  • 승인 2018.07.19 0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사] 유기상 고창군수가 민선7기 현장중심 행정 추진에 시동을 걸었다.

유 군수는 지난 2일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하여 제7호 태풍 ‘쁘라삐룬’의 북상으로 인한 집중호우와 강풍 피해사항 보고를 받는 것을 시작으로 현장에 방문하는 등 군민의 안전을 먼저 살피며 업무를 시작했다.

특히 군정을 이끌어갈 간부 공무원과 민선7기 첫 간부회의를 가진 자리에서 “농생명문화 살려 다시 치솟는 한반도 첫 수도 고창의 새로운 역사를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서는 간부공무원부터 변화와 희망, 통합의 새로운 시대를 만드는 데 앞장서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고창군노인요양원과 원광참살이요양원을 방문하여 요양환자들을 위로하고 종사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추후 지역 내 경로당 등 현장방문을 이어갈 계획이다.

군민 섬김의 행정을 강조하고 있는 유 군수는 “민선7기 고창군의 최우선 정책 방향은 사람중심이며, 이를 위한 자랑스러운 고창 만들기 군민운동을 해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군민과 공직자 모두가 힘을 모아 고창의 자연과 역사문화에 대한 자긍심으로 충만한 고창, 지역 인재 먼저 키우고, 고창물건 먼저 사 주는 지역경제 살리기, 나눔과 봉사와 기부의 천국 고창을 만들어 지방자치의 교과서 같은 고창군을 함께 만들어가자”고 강조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