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4-19 01:55 (금)
고창 사회복지인의 소통과 화합 대잔치
상태바
고창 사회복지인의 소통과 화합 대잔치
  • 이인근 기자
  • 승인 2018.11.16 0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사] 고창군과 고창군 사회복지협의회가 지난 7일 사회복지인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사회복지인 대회’를 개최했다.

사회복지종사자들을 격려하고 사기를 드높일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행사는 고창 선운산유스호스텔에서 개최됐다.

이날 정토진 고창군부군수, 기관단체장과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홀로 어르신 등 300여명이 참석해 고창의 복지발전을 위한 역량강화 교육과 함께 행복한 꾸러미 나눔 행사가 진행됐다.

기념식에서는 고창군 사회복지증진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한 표창과 함께 어려운 이웃 5세대 성금 전달과 고창기초푸드뱅크의 지원으로 홀로어르신을 위한 행복한 꾸러미 나누기 행사도 마련돼 깊어가는 가을에 따뜻함을 더했다.

정토진 부군수는 “고창군 복지를 위해 노력하는 종사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부터 실천하며 ‘한반도 첫 수도’의 군민으로서 따뜻하고 행복한 고창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김정강 고창군 사회복지협의회장은 “사회복지 최일선에서 항상 최선을 다하는 종사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사회복지인 대회가 사회복지종사자들의 자긍심을 높이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자리가 되어 주민과 종사자 모두 행복한 고창복지가 정착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기념식과 물품 나눔 행사에 이어 진행된 선운산 등산은 만추에 물든 가을산을 즐기며 사회복지종사자들간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는 자리가 됐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