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4-19 01:55 (금)
[정읍] 전북과학대학교 캡스톤디자인EXPO 개최
상태바
[정읍] 전북과학대학교 캡스톤디자인EXPO 개최
  • 이인근 기자
  • 승인 2018.12.11 0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사] 전북과학대학교가 지난 11월 29일(목)부터 양일간 학교 실내체육관에서 ‘2018 전북과학대학교 캡스톤디자인EXPO’를 개최했다.

이번 2018 캡스톤디자인EXPO는 2018년 한해동안 학생과 산업체임직원 그리고 학과 교수님들의 협업을 통해 창출한 성과물을 전시하고 그 성과를 확산하기 위해 개최한 것이다.

각 학과별 우수 캡스톤디자인 작품전시와 함께 다양한 전공 체험의 장을 마련해 재학생 1,600여명과 함께 정읍 관내 중고교생 1,000여명이 참관했다.

<캡스톤디자인>은 산업현장에서 부딪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현장 문제해결능력을 개발해 졸업 후 취업현장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교육과정으로 전북과학대학교 LINC+ 사업단에서 현장중심형 인재양성을 위해 중점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황인창 총장은 “우리대학이 교육부 기본역량진단 자율개선대학 선정과 고등직업교육품질인증대학 및 국제교육화역량인증대학 선정, LINC+ 사업선정 3년 연속SCK 연차평가 최우수등급 획득과 같은 큰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고 격려했다.

이어 “이 같은 성과는 우리 학생들에게 다양한 현장실습과 취업을 기회를 제공해 주신 협약산업체와 유관 기관의 적극적인 참여에 있었다. 이에 대한 감사함과 이러한 도움을 바탕으로 전체 교직원이 대학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