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4-19 01:55 (금)
고창군 모범음식점 36곳 선정
상태바
고창군 모범음식점 36곳 선정
  • 이인근 기자
  • 승인 2018.12.12 0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사] 고창군이 음식문화개선에 기여하고 위생수준이 높은 일반음식점 36개소에 대해 모범음식점 지정증을 수여했다.

군에 따르면 모범음식점은 외식업중앙회 고창군지부와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이 신청 업소를 방문하여 평가를 하고 고창군 음식문화개선추진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36개소를 지정했다.

평가는 영업장 위생관리와 개인위생, 친절서비스, 좋은 식단 이행여부 등 모범음식점 지정 기준표에 따라 엄격하게 진행해 지정됐다.

유기상 군수는 “모범업소 대표 여러분 모두가 고창군에 찾아오는 방문객들이 지역 대표 음식을 맛보고 색다른 즐거움을 느껴 또 찾아오고 싶도록 만드는 고창 홍보대사”라고 말했다.

이어 “자부심을 가지고 친절한 말 한마디와 따뜻한 눈빛, 적극적인 마음가짐으로 다시 찾아오고 싶고 오래 머무르고 싶은 고창의 이미지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아울러 모범음식점 지정증 교부 후 모범음식점 업주들을 대상으로 깨끗한 복장, 깨끗한 환경, 깨끗한 음식 제공, 환한 미소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고객 감동서비스 실천 교육을 실시했다.

한편 이번에 선정된 모범음식점은 ▲고창고인돌(상)휴게소 ▲고창고인돌(하)휴게소 ▲태흥갈비중 ▲앙관 ▲우리풍천장어 ▲퓨전한정식 마실 ▲월곡야채막회 ▲모양성숯불구이 ▲본가 ▲군산아구찜 ▲길뜨락 ▲고창면옥 ▲석정풍천장어 ▲다은회관 ▲조양관 ▲모양성순두부 ▲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 ▲우성회관 ▲혜성 ▲가마솥곰탕 ▲아산가든 ▲청원가든 ▲고향식당 ▲산장회관 ▲초원풍천장어 ▲진흥식당 ▲우정회관 ▲위도회관 ▲흥성회관 ▲전주회관 ▲고창선운산풍천장어 ▲약선식당 ▲전주식토속콩나물해장국 ▲해찬미소 ▲흑돼지&면가 ▲선운산정자나무집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