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4-19 01:55 (금)
고창 골프존카운티 선운 희망 2019 나눔 캠페인 동참
상태바
고창 골프존카운티 선운 희망 2019 나눔 캠페인 동참
  • 이인근 기자
  • 승인 2018.12.12 0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사] ㈜골프존카운티 선운이 ‘희망2019나눔 캠페인’에 동참하며 성금 1000만원을 고창군에 기탁했다.

㈜골프존카운티 선운 서상현 대표와 임직원들은 군청을 찾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달라며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서상현 대표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작은 관심과 사랑, 희망을 전해드리기 위해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주변의 이웃들과 따뜻한 온정을 나눌 수 있도록 매년 지속적으로 나눔을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고창군 아산면에 위치한 18홀 정규 골프장인 ‘골프존카운티 선운’은 조손가정을 위한 생필품 지원, 독거노인을 위한 김장김치지원 등 다양한 지역사회 환원사업과 소외계층돕기 성금전달 등 끊임없는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골프존카운티는 IT기술을 접목한 신개념 골프장 브랜드로, 현재 국내 10개 골프장과 해외 3개 골프장을 운영하고 있고 이웃과 함께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하는 골프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유기상 군수는 “겨울철 추위를 녹이는 골프존카운티 선운 임직원의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성금은 동절기 위기가구에게 지원,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날수 있도록 뜻깊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기탁된 성금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을 통해 어려움을 겪는 고창군민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