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여성단체협의회 ‘2009년 정기총회

제8대 임원선임 및 감사선출

2009-03-05     정읍시사

정읍시여성단체협의회 2009년 정기총회가 지난달 20일 정읍시 여성문화관 회의실에서 12개 가입단체 임원과 전 협의회장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있었다.

이날 회의는 이옥화 감사의 2008년도 회계감사보고와 박춘성 부회장의 지난해 사업 및 2009년도 사업계획 보고, 박형숙 재무의 전년도 사업결산과 예산안에 대한 심의 등을 진행했다.

또 제7대 임원의 임기 만료에 따른 제8대 임원 승인 및 감사선출을 통해 협의회장에 박경희(주부클럽 회장), 부회장에 이옥화(적십자봉사회 회장)씨를 선임했고 감사에는 생활개선회 권순례 회장과 주부교실 이정임 회장이 선출됐다.

총회에서는 또 임기가 만료된 단체장 3명(여성단체협의회장 김도자, 새마을부녀회장 박춘성, 한국부인회장 박형숙)에 대한 공로패 및 협의회 임원 임기가 끝난 3명(총무 박경희, 감사 이옥화, 감사 유덕기)의 임원에 대한 표창장도 수여됐다.

이날 김도자 정읍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버팀목이 되어주신 선배님들과 훌륭하신 각 단체장님, 회원 여러분과 함께 그간 추진해온 성과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강 시장은 “앞으로도 여성단체협의회가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및 지위향상,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 만들기 등 지역사회 발전의 큰 버팀목이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