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일 저런일
2009-03-22 정읍시사
유덕기 사랑나눔봉사단 대표 농촌문화복지 ‘대상’ 수상
농협문화복지재단(이사장 최병원/농협 중앙회 회장)이 지난 4일 농업발전 및 농촌문화 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개인 6명, 단체 3곳을 선발해 제 3회 농협문화복지 대상‘ 수상자로 선정해 수상했다.
서울 충정로 농협중앙회 대강당에서 열린 시상식에서는 정읍 사랑나눔봉사단(대표 유덕기/연지동. 농협주부대학 총동창회장)이 농촌복지부문 시상자로 선정되어 수상했다.
한국수자원공사 옥정호 대청결 운동 실시
한국수자원공사가 오전10시 산내교 일원에서 세계 물의날(매년 3월22일)을 맞아 수자원공사 직원을 비롯 산내면 주민, 환경운동연합 등 총 135명이 옥정호 대 청결운동을 실시했다.
농소동 테두리회 환경 정화활동 실시
농소동 테두리회가 지난 15일(일) 오전 9시 두승산에서 소속회원 15명이 참여해 두승산 등산로 정비 및 팔각정 주변 철쭉 심기를 실시, 다른 단체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입암면 주택화재
입암면 천원리 동부마을에서 지난 15일(일) 오후 2시50분경 고판순(여, 83) 소유 주택에서 화재가 발생, 주택 1동이 전소됐다.
화재는 소유자 고씨가 아궁이에 불을 지피고 자리를 비운 사이 불티가 옆에 쌓아둔 땔감 종이와 장작에 착화발화 되어 화재로 추정하고 있다.
한편 이 화재로 한식 벽돌조 기와지붕 1층 1동 66 중 전체가 소실 600여만원의 재산피해가 발생했다. 고 씨는 현재 인근 최순례씨 댁에 거주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