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 정읍시지부
고객과 함께하는 우리농산물 홍보행사 가져
2009-06-15 정읍시사
농협중앙회 정읍시지부(지부장 김용복)가 지난 9일 정읍시지부 안팎에서 고객과 함께하는 농산물 홍보캠페인을 마련, 우리농산물 애용운동에 귀감이 되고 있다.
정읍시지부는 자체적으로 6월9일을 ‘방울토마토 데이’로 정하고 정읍농산물인 단풍미인 홍보 및 애용 운동을 전개하는 한편, 거래하는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방울토마토와 단풍미인 쌀로 만든 떡 등 시식행사를 실시했다.
더불어 방문 고객 30명을 특별 선정해 5kg 방울토마토를 나눠주는 이벤트를 실시,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또 정읍시의 공동브랜드인 단풍미인 캐릭터와 방문 고객과 함께 사진 찍기 등을 마련해 고객들의 추억 만들기에도 나서, 당일 찍은 사진을 사무실내 전시해 방문 고객들이 볼 수 있게 할 예정이다.
김용복 지부장은 “앞으로도 구구데이(9월9일), 사과데이(10월24일), 가래떡데이(11월11일) 등 농축산물 기념일에 고객과 함께 하는 우리농축산물 애용운동에 적극 참여할 뿐만 아니라 지역민과 함께 하는 활동을 적극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6.9 데이’란 방울토마토 모양을 닮은 숫자 6과 9가 포함되어 있는 6월 9일을 방울토마토 등 우리농산물을 애용하자는 취지에서 지정한 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