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신초등 ‘서래봉 어울 한마당’개최
학예발표 공연 프로그램 및 작품 전시 성황
2005-12-09 정읍시사
정읍동신초등학교(교장 이대열)에서는 지난 6일(화) 김환철 도교육위 의장, 최기우 정읍교육청 학무과장, 이종월 동초등 교장, 김병선 정읍시애향운동본부장, 최규로 학교운영위원장, 김종례 녹색어머니회장, 이상구 총동창회장을 비롯 학생.교직원.학부모 등 1천5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5학년도 종합학습발표회‘서래봉 어울 한마당’행사를 성황리 개최했다.
정읍사예술회관 공연장에서 열린‘서래봉 어울 한마당’은 김미정 전교어린이회장과 최주원 부회장의 사회로 막을 열었으며 1학년 최유선양과 전웅찬군의 깜찍하고 귀여운 첫인사에 이어 멜로디언합주, 수화, 무용, 플룻연주, 영어노래, 노래극, 리본체조, 꼭두각시, 동화구연, 에어로빅, 리코더 합주 등 다채로운 학예발표 공연 프로그램이 진행돼 참석자들의 뜨거운 응원과 축하의 박수를 받았다.
또한 정읍사예술회관 전시장에서는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그동안의 교육활동 작품인 시화, 자수, 그림, 서예, 공예 등 3백여 점이 전시돼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학생과 교사.학부모가 함께 꾸민 이날 축제에서 이대열 교장은 “1천900여명의 전체 어린이들이 모두 출연하지는 못해도 그동안 갈고 닦은 정성어린 솜씨를 모아 개최한 오늘‘서래봉 어울 한마당’은 어린이들의 특기 . 적성 및 꿈과 희망을 길러주는 교육의 장”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