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 둘레, 드루와 예술학당 색소폰 아카데미 과정 개설

2022-04-06     이인근 기자

사회적 기업 둘레가 정읍 시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 기회 제공을 위한 교육프로그램인 드루와 예술학당의 일환으로 4월부터 색소폰 아카데미 과정을 신규 개설한다고 밝혔다.

둘레에 따르면 드루와 예술학당은 정읍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기존 운영해오던 8개 강좌(장구&난타, 기체조, 라인댄스, 맞춤형 운동, 미디어 반, 한국무용, 노래교실, 시민합창단)색소폰 아카데미강좌를 신설했다.

현재 색소폰 아카데미는 신규회원을 모집 중이며, 문화예술 교육프로그램인 만큼 초급반, 중급반으로 나눠 자신의 실력에 맞는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

4월 개강인 이번 교육 과정은 수제천 제12회 정기연주회와 2018 에코앤더머신 MOON SHOWER M/V 및 음원 발매 등 활발한 활동을 하는 정읍 출신의 색소폰 연주자 한결이 강의를 맡았다.

둘레 관계자는 평소 색소폰을 접해본 분들은 많지만 현재 활동 중인 색소폰 연주가에게 전문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와 같은 프로그램으로 정읍 시민들 안에 내재 되어있는 예술적 기량을 맘껏 펼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새로운 신설 강좌 신청은 사회적 기업 둘레(063.536.2560)에서 접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