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 전북도의원 2선거구 조상중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2022-04-27 변재윤 대표기자
전북도의회의원 선거 정읍 제2선거구에 출마하는 조상중 예비후보가 지난 4월 16일 오후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을 기점으로 조상중 예비후보는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행사에는 200여 명의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많은 내외빈이 사무소 개소식을 축하했다.
조상중 예비후보는 인사말에서 “지난 8년 동안 시의원으로 활동한 시간이 짧지 않은 시간임에도 저의 곁에서 변함없는 지지와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시민 여러분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일이 앞으로 해나가야 할 소명이라고 생각하며 도의원 출마를 결심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조상중 예비후보는 “정읍의 미래, 더 나아가 전북의 발전을 이루기 위해 5대 비전을 제시한다”고 밝혔다.
5대 비전은 ▲도민과 소통하는 열린 정치 ▲행복하고 살맛나는 경제 활성화 ▲화합과 균형발전의 사회 구현 ▲지속가능한 첨단과학농업 실현 ▲도민의 건강을 위한 시스템 구축.
조상중 예비후보는 “지난 12년간 정읍초등학교 앞에서 변함없는 모습으로 꾸준히 교통봉사를 해왔듯 11만 정읍시민을 위해 나아가 전북-정읍-정부의 소통을 위해 헌신하고자 한다”면서 “무엇보다도 사회취약계층을 위한 복지, 도민과 소통하는 열린 정치를 실현하도록 하겠다”고 출마의지를 다졌다.
더불어 “지지하고 아껴주시는 시민여러분에게 감사드리며 모든 경험과 역량을 다해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