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체전 입상자 격려 및 2005년 체육인의 밤 개최

체육협의회 출범 원년, 350명 정읍체육인들 한자리에

2005-12-24     정읍시사
제42회 도민체전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입상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체육인의 사기 진작과 단합을 위해 ‘2005년 체육인의 밤’행사가 열렸다.

지난 15일 아크로웨딩홀에서 열린 이날 행사는 유성엽시장과 정읍시체육협의회 회원 등 350명의 정읍체육인들이 참석해 성황리을 이뤘다.

이날 행사에서는 올해 체육활동 유공자에 대한 국회의장과 정읍시장 표창 등 22명의 체육인에게 표창장이 수여됐으며 정읍체육발전에 공헌한 이들에게 감사패와 공로패가 수여됐다.

특히 체육협의회 출범 원년을 맞아 열리게 된 이번 행사가 더욱 뜻 깊었다는 참석자들은 내년 생활체육공원 및 국민체육센터의 완공과 함께 제43회 도민체전을 비롯한 6개의 전국규모 체육대회를 열어야 하는 등 새로운 각오를 다지는 계기가 됐다는 평을 하고 있다.

체육협의회장인 유성엽시장은 이 자리에서 2005년은 체육협의회 출범으로 체육발전의 기틀을 마련한 뜻 깊은 해로 체육인들의 노고와 업적을 치하하며 내년에도 체육인들의 단결된 의지를 모아 정읍의 체육발전을 이끌어 줄 것을 당부하기도 했다.

[공로패 . 감사패 및 표창장 수상자]
△공로패 - 윤영진, △감사패 - 김성봉, △국회의장 표창 - 한만택.국이조.고수한, △도지사 표창 - 이학수.소재덕, △도교육감 표창 - 박순풍.신춘만.김동완, △도생활체육협의회장 표창 - 유철준.김두선.박래영.안창균.전석수, △정읍시장 표창 - 이명자.이동표.임세경.최영렬, △시의회의장 표창 - 조민한.안병갑.이정호.한이선.김형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