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우리당 정읍청년위원회 송년의 밤 개최

“내년 청년 기간당원 1,700명 힘 모으는데 주력할 것”

2005-12-24     변재윤
열린우리당 정읍시 청년위원회(위원장 유진섭)가 지난 17일 시내의 모처에서 80여명의 청년위원회 임원진들과 유성엽시장, 김생기 국회의장 정무수석비서관, 김택술 열린우리당 정읍시 당원협의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의 밤을 가졌다.

열린우리당 정읍시 청년 기간 당원 1,700여 명 중 지역별, 소모임 별 집행부와 임원 등이 참석한 이날 송년회에서 유성엽 정읍시장은 축사를 통해 “지난 일년간 정읍의 발전을 위해 많은 일을 해 준 정읍시 청년위원회의 노고에 감사한다”고 말하고 “정읍을 위해 열린우리당을 위해 더 많은 열정을 가지는 정읍시 청년위원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김생기 국회의장 정무수석은 “정읍과 열린우리당의 미래는 여러분의 어깨에 달려있다”고 말하고 “청년의 힘으로 내년 지방선거에서 열린우리당에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대 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택술 열린우리당 정읍시 당원협의회장은 “일년간 정읍시 당원협의회가 했던 많은 사업의 뒤편에는 항상 청년위원회의 든든한 지원이 있었다”고 밝히고 “여러분의 노력은 반드시 내년 지방선거의 압승이라는 결과로 우리에게 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진섭 청년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일년 동안 많은 노력을 했지만 아직 해야 할 일들이 많다”고 밝히고 “다가올 2006년에는 정읍의 발전과 열린우리당의 승리를 이루기 위해 청년 기간 당원 1,700명의 힘을 하나로 모으는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