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 전북서남상공회의소 2023년 신년인사회 개최
2023-01-31 이인근 기자
전북서남상공회의소가 1월 6일(금) 정읍아크로웨딩타운에서 2023년 신년인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상공의에 따르면 행사에는 김종훈 전북도 경제부지사와 서거석 전북교육감, 윤준병 국회의원, 이학수 정읍시장, 황혜숙 정읍시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각 기관, 단체장과 상공인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최종필 회장은 신년사에서 “코로나로 인해 3년 만에 신년인사회를 개최하게 됨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지금의 힘든 시기를 한뜻으로 힘을 모아 앞에 놓인 어려움을 슬기롭게 풀어나가자”고 말했다.
이어 ”상공회의소는 앞으로도 상공인들이 본연의 경제활동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상공업계를 대표해 그 권익을 대변함은 물론 각종 어려움을 해결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당일 내외빈의 새해 신년사가 있었고 기업체 임.직원들의 공로를 인정해 대한상의 회장 감사패와 전북도지사 표창장에 대한 시상도 진행됐다.
시상내역은 다음과 같다.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감사패 : 태인산업(주) 대표이사 김선옥, 신태인농업협동조합 조합장 김성주, ㈜디에스판넬 사장 이석, 신흥에너지 대표 신경식
전북도지사 표창 : 정읍농업협동조합 조합장 유남영, SK넥실리스(주) 본부장 전상현, 이원컴포텍(주) 대표 홍진영, ㈜웅지하이텍 대표 송상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