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 윤준병 지역위원장, 민주당 정읍·고창 당원교육 성료

고민정 최고위원 ‘민주당이 나아가야 할 길’ 특별강연, 참석 당원 호응 이끌어

2023-04-19     변찬혁 기자

더불어민주당 전북 정읍·고창 지역위원회(위원장 윤준병)14일 정읍 내장산생태탐방원에서 ‘2023년 정읍·고창 상반기 당원교육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당원교육에는 윤준병 지역위원장을 비롯해 정읍·고창 시(도의원들과 지역위 운영위원, 읍면동 협의회장, 여성위원 등 당원 200여 명이 참석했다.

윤석열 정부 규탄과 2024년 총선 필승을 다짐하며 진행된 이날 행사는 민주당 고민정 최고위원의 특강, 선거법 교육 및 성인지 교육 순으로 진행됐다.

고민정 최고위원은 민주당이 나아가야 할 길을 주제로 정읍·고창 당원을 대상으로 특별강연을 했으며 이어 여성의 정치 참여와 바람직한 여성 정치 발전 방안 등을 논의하기 위해 정읍·고창 여성위원들과 함께 간담회를 가져 당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었다.

윤준병 의원은 무능과 오만으로 이태원 참사에 이어 인사 참사, 외교 참사까지 하루도 국민을 편하게 하지 않는 윤석열 정권으로 인해 대한민국의 정치·경제적 여건이 매우 큰 위기를 맞고 있다지금처럼 모두가 어려운 현 상황에서 우리 민주당이 나아가야 할 길과 민주당의 철학, 당원으로서의 역할에 대해 서로 고민하고 토의하는 시간이 이 마련돼 매우 뜻깊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윤석열 정권의 역주행을 막기 위해 2024년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해야 하고 그 길에 당원들과 함께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이날 교육에 참여한 당원들과 고민정 최고위원, 윤준병 의원은 윤석열 정부의 대일 굴욕외교와 후쿠시마 오염수 무단 방류 등을 규탄하는 손피켓 퍼포먼스를 함께 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