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정읍시지부 정읍시에 교육발전기부금 5천, 고향사랑기부금 2천2백만원 기탁
2025-05-06 변재윤 대표기자
NH농협정읍시지부가 정읍시 인재양성 및 정읍시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와 지역발전을 위해 4월 1일 정읍시청에서 교육발전기부금과 고향사랑기부금 기탁식을 갖고 7천2백만원의 기부금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이학수 정읍시장, 김길수 백암초등학교 교장, 이정환 농협중앙회전북본부 총괄본부장, 김성훈 NH농협은행전북본부 본부장, 김순기 NH농협정읍시지부 지부장이 참석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금은 3월 한달 동안 정읍시 NH 농협정읍시지부 직원들이 고향을 떠나 외지에 살고 있는 친척이나 지인들에게 정읍시 고향사랑기부제를 알리고 정읍시 답례품을 홍보하는 정읍지인추천 캠페인을 통해 조성되었으며 교육발전기부금은 정읍시 교육발전을 위한 학교지원으로 지정기탁 됐다.
이학수 정읍시장은 “교육발전기부금과 고향사랑기부금을 지원한 NH농협정읍시지부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성원은 정읍시 지역발전과 교육발전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김순기 지부장은 “교육발전기부금이 정읍시 교육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NH농협은행은 정읍시 대표 금융기관으로서 지역교육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정읍시 고향사랑기부제 캠페인 등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