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장학회 신인 유종익회장 취임
2005-12-30 정읍시사
이날 행사는 유성엽 시장과 심민섭 전.정읍시청국장 등 내외 귀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12대 유강남 회장과 제13대 유종익 회장의 이.취임식으로 새로운 집행부에는 김남중 부회장, 최동섭.전종운 감사, 남상국 총무, 김성환 재무가 각각 소개됐다.
유강남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오늘도 어딘가에서 우리 법인장학회에 감사하며 살아가는 젋은 청년이 있을 것으로 봉사는 사회와 국가를 성장시킨다”며 “이 법인장학회가 원대한 꿈을 품고 정읍사회를 또 국가를 발전시키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읍시 경제사회국장인 신임 유종익 회장은 “금년 한 해 동안 유강남 회장님과 임원 여러분이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이사님들의 변함없는 성원과 협조를 기대하며 법인장학회의 이념대로 우수한 학생선발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고 취임사를 밝혔다.
유성엽 시장은 이 자리에서 “유종익 회장의 취임으로 법인장학회가 더욱 발전하길 바라며 어렵고 힘든 이들에게 더욱 힘이 되는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985년 10월 초대 라종무 회장과 9명의 이사 및 법인사 유복일 황호연 스님이 발기인으로 태동한 법인장학회는 모두 20회에 걸쳐 관내 고교생 477명에게 총 1억2205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