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사문화제제전위 정기총회
이한욱 이사장 만장일치 재추대
2006-01-31 정읍시사
정읍사문화제 제전위원회 신임 이사장에 이한욱(사진) 현. 이사장이 재추대됐다.
정읍사문화제 제전위는 지난 23일(월) 130여명의 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귀빈뷔페에서 정기총회를 열어 박상민 감사의 2005년도 감사보고에 이어 2005년도 세입.세출 예산(안) 결산 및 2006년도 사업예산 등 부의안건을 의결 승인했다.
또한 이날 총회에서 이동준 위원이 임시의장을 맡아 진행한 임원선출에서는 신임 이사장에 이한욱 현. 이사장을 만장일치 재추대하고 감사에 김등녕 . 박상민 현. 감사를 선출했으며, 박지수 위원의 동의안에 따라 부이사장과 이사 선임은 이한욱 이사장에게 위임키로 의결했다.
이한욱 신임 이사장은 “다시 한번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것은 정읍사문화제제전위원회의 장족의 빛나는 발전과 지역문화 창달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하라는 준엄한 명령으로 높이 받들어 제 생애 마지막 봉사의 기회로 삼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한욱 이사장은 “정읍사문화제의 정체성과 역사성, 문화적 가치를 살리고 볼거리를 제공하여 시민들의 문화적 향수를 충족시킴은 물론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문화산업의 발전과 우리 문화의 자긍심을 고취시킬 수 있는 원년이 되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정읍사문화제제전위 총회에서는 정환배 전. 도의원, 박종하 전. 농협중앙회 정읍시지부장, 박영규 전북방송 대표, 정정훈 드림라이크 대표, 이동준 전문건설협 정읍시협의회장이 감사패를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