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준씨 기초 바 선거구 무소속 출마
“경험과 열정 다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선”
2006-05-09 정읍시사
지난 2일(화) 시청 브리핑룸을 찾은 이동준씨는 “출마를 포기하려고 했지만 주위의 많은 분들이 정읍을 위해 제도권 밖에서 봉사하지 말고 제도권 안에서 같이 일을 했으면 좋겠다는 격려와 용기를 주셨다”면서 “연구하고 고민하며 공부한 모든 지식과 경험과 지혜와 열정을 다바쳐 헌신하는 것이 정읍발전을 위하는 길이라 생각해 출마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동준씨는 “그동안 모든 일에 긍정적인 사고와 정의로운 개혁성으로 기획하고 추진하여 깨끗한 도덕성과 능력을 인정 받아왔기에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의 모범으로 아름답고 행복한 정읍건설의 초석이 되고자 한다”고 다짐했다.
특히 이동준씨는 “의정에 참여하게 된다면 청년 일자리 창출과 노인복지 향상에 앞장서 살고 싶어 하는 정읍 만들기에 앞장서겠다”면서 “지역산업과 문화관광산업 연구 개발 추진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강조했다.
한편 이동준씨는 정읍동초 . 정읍중 . 정읍농고(현.정읍제일고)를 졸업했으며 정읍시아파트연합회장, 정읍사문화제제전위원회 사무국장과 이사 . 감사, 자유총연맹정읍시 부지부장, 정읍중총동창회 사무총장, 정읍농고총동창회 부회장, 정읍YMCA 이사, 밝은사회 내장산클럽 회장, 국제와이즈멘 정읍클럽 회장, 범방 정읍지역협의회 부회장, 정읍성결교회 안수집사 . 장학회 이사 등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쳐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