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우체국 고객만족도 여론조사 전국 1위

2007-01-15     정읍시사
정읍우체국이 우정사업본부에서 실시한 2006년도 고객만족도 여론 샘플 설문조사에서 전국 1위를 차지해 최우수국 대상으로 평가를 받았다.

이에 따라 오는 17일 고객만족 종합 경영 최종평가를 위한 실시단이 정읍우체국을 대상으로 분야별 고객만족 수준을 확인할 예정이다.

정읍우체국에 따르면 지난 2005년도 고객만족도 우수국으로 선정된데 이어 2006년도 현지 주민들을 상대로 한 고객만족도 샘플 여론조사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뒀다.

평가에서 협소한 청사 환경에도 불구하고 각종 시설 등을 고객편의 위주로 밝게 개조함은 물론 직원들에 대한 철저한 일상 CS교육을 통해 서비스 정신을 고취시켜 왔으며 특히, 정읍의 특수한 정서를 파악하여 고객의 애환을 함께하며 고객의 성공과 행복을 돕는 진정한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한 점 등이 호평을 받았다.

정읍우체국 이여상 홍보팀장은 이와 관련 “이번 고객 만족도 여론조사 전국 1위의 성과는 정읍시민의 고향을 사랑하는 힘이었다”면서 “외부기관에서 정읍을 평가하는 설문조사에서 높은 점수를 준 정읍시민에게 감사드리며 정읍인으로서 긍지와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한편 2007년도 경영비전을 고객만족 으뜸경영으로 정한 정읍우체국은 고객의 성공과 행복을 이어주는 존경받는 우체국으로 위상을 키워나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