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문화원, 신임 정창환 원장 선출

17일 정기총회 열어 임기만료에 따른 임원 선출

2007-01-22     정읍시사
정읍문화원 신임 원장에 정창환(64.입암우체국장.사진)씨가 선출됐다.

정읍문화원은 지난 17일(수) 임원 및 대의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문화원 2층 회의실에서 2007년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임남곤 원장을 비롯한 임원의 임기가 다음달 16일자로 만료됨에 따른 새로운 임원 선출을 이뤘다.

또한 김희선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총회에서는 박규남 감사의 감사보고에 이어 2006년도 세입세출 결산을 승인하고 2007년도 세입세출 예산안을 의결 승인했다.

특히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임원 후보등록 결과 임원 정수인 24명이 등록을 마친 가운데 박규열 임원선거관리위원장이 진행한 이날 임원선거에서는 권기섭 이사의 발의로 정창환씨가 만장일치로 원장에 선출됐다.

이와 함께 이날 총회는 임남곤 현 원장, 정창환 신임 원장, 박규열 임원선거관리위원장, 염은섭.국희엽.이동진.양종태 이사 등 7명으로 전형 위원회를 구성해 부원장 2명, 감사 2명, 이사 19명 등 신임 임원을 선출했다.

한편 정창환 신임 정읍문화원장은 당선 소감을 통해 “미력한 사람이 막중한 책임을 맡아 어깨가 무겁다”며 “정읍문화원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피력했다.

이날 선출된 임원은 다음과 같다.

▲원장: 정창환 ▲부원장: 김영술, 박규열 ▲감사: 이진섭, 염은섭 ▲이사: 고봉산, 국희엽, 권기섭, 김두수, 김성실, 김승범, 김형배, 박규남, 안영기, 양종태, 은희태, 이동진, 이승훈, 임남곤, 장지철, 전계봉, 정병선, 정진섭, 황정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