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장상동 체육회장 이취임식 성황
2008-02-04 변재윤기자
지난 28일(월) 오후 6시30분 상동 수봉원에서 내장상동 체육회장 이취임식이 성황리 개최됐다.
행사에는 강광 시장을 비롯 정읍시의회 정도진 부의장, 유진서 시의원, 김도자 여성단체협의회장, 이승훈 주민자치위원장, 도병주 통장협의회장,황대풍 노인회장 등 30여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그간의 성과도에 많은 박수 갈채가 쇄도했다.
이임한 김준식 직전 회장(정읍시청)은 “회원의 단합과 실질적인 봉사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이사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내장상동 체육회가 이만큼 발전한데는 전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후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이규철 신임회장(송영전기 대표)은 “동민들의 건강과 지열발전을위해 헌신해 주신 김준식 전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며 “회장 혼자만의 힘으로 이끌기에는 어려운 일로 회원 모두가 한마음 한 뜻으로 힘을 모으자”고 취임사에 임했다.
한편 당일 행사는 강광 시장의 축사와 정도진 부의장의 축사가 이어지면서 따뜻한 격려의 박수가 연인은 가운데 2008년 체육회 임원들의 인사와 사업계획 보고가 이뤄졌다.
2008년 내장상동 체육회는 이규철 회장을 비롯 총무 정재현씨(제일광고 대표), 재무 이달호씨(농업)가 역동적으로 이끌어 나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