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덕천면민의 날 기념 체육대회 성황
최장수 어르신 신송 최옥이씨, 다자녀 가족상 신월 김운학, 박명희씨 수여
정읍시 덕천면체육회(회장 김동립)가 주관하고 덕천면사무소와 각급 단체가 후원한 제10회 덕천면민의날 기념 체육행사가 지난 2일 오전 9시30분부터 덕천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성황리 마쳤다.
당일 행사에는 진춘섭 부시장을 비롯 각급 기관단체장과 출향 인사 및 19개마을 주민 등 1,0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고 남녀노소에 이른 다양한 면민들이 함께 어우러진 화합의 잔치가 열렸다.
특히 족구를 비롯 축구와 줄다리기, 노인게이트볼 등 각종 체육행사와 노인경기 및 노래자랑과 행운권 추첨 등이 다채롭게 펼쳐져 행사에 흥을 더했다.
이날 임상옥 면장은 “살기 좋고 훈훈한 인정미가 넘치는 덕천면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면민의 화합을 위한 『제10회 덕천면민의 날 기념 체육대회』를 개최하게 됨을 덕천면체육회와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면민 모두가 하나 되어 지역사랑과 발전에 동참하는 흥겨운 자리를 만들자”고 당부했다.
본 행사에 앞서 기념식에서는 지역발전에 헌신해온 시민에 대해 정읍시장으로부터 김영태 이장협의회장과 박금자 부녀회 연합회장이 감사패를 받았고, 덕천면 체육회장으로부터 한양수 전 덕천면장과 김규방 전 체육회장이 각각 감사패와 공로패를 수여받았다.
또 최장수 어르신으로는 신송마을 최옥이(98세)씨가 다자녀 가족상으로는 신월마을 김운학, 박명희(6남매)씨가 각각 수여됐다.
한편 이번 덕천면민의날 행사 결과는 다음과같다
종목별 경기종목 1위: ▲축구- 도계리.신월리 팀, ▲족구- 하학리.달천리 팀, ▲줄다리기- 도계리.신월리 팀, ▲윷놀이- 달천리 팀, ▲남녀발묶고달리기- 하학리 팀, ▲투호- 우덕리 팀, 노래자랑: ▲최우수: 노요순, ▲우수: 도티엔, ▲장려: 최귀옥, ▲인기상: 황영숙, 이대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