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배드민턴인 한마음체육대회 성황

2008-07-09     변재윤기자

정읍시 배드민턴연합회(연합회장 김보일)가 지난 6일 배영고등학교에서 12개클럽 4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한 가운데 한마음체육대회를 성황리 개최했다.

김보일 회장은 “그 동안 많은 대회에서 자신의 갈고 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해 우수한 성적을 올린 정읍시 배드민턴 가족들의 단합을 위해 화합 한마당행사를 갖게 됐다”며 “21세기 건강을 다지는 웰빙스포츠로 현대인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배드민턴을 더욱 발전하는 생활체육으로 일궈내겠다”고 취지를 밝혔다.

이날 한마당 행사에는 12개 클럽을 5개 팀으로 구성해 스매싱팀(스카이클럽,YMCA클럽), 하이클리어팀(민턴클럽,신태인클럽), 헤이핀팀(정동클럽,중앙클럽,정읍클럽), 드롭팀(수성클럽,샘골클럽,소성클럽), 드라이브팀(단풍클럽,고현클럽,두산클럽)으로 나뉘어 줄다리기와 피구, 족구 등 종목별 경기를 펼쳤다.

특별히 행사에 참가한 어린이들에게 학용품을 경품으로 지급했으며 ‘자녀와함께 2인삼각달리기’에 참가한 전원에게 재래시장 상품권을 지급해 이채를 띠었다.

한편 종목별 우승은 다음과 같다.

줄다리기- 1위 하이클리어, 2위 드라이브, 400m계주- 1위 드롭, 2위 하이클리어, 피구- 1위 하이클리어, 2위 드롭, 배구- 1위 스매싱, 2위 헤어핀, 족구- 1위 스매싱, 2위 드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