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
제5대 신임 조상중 회장 취임
2008-07-31 변재윤기자
“모든 역량을 발휘해 성심성의껏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지난 24일(목) 오후 7시 정읍경찰서 중앙지구대 2층 회의실에서 생활안전협의회 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임 조상중 회장의 취임식이 개최됐다.
행사에는 강 광 시장을 비롯 최근 입암지구대에서 부임한 송상석 지구대장과 직원, 협의회 회원등 50여명이 자리를 빛냈다.
이임한 전임 송준상 회장은 “그동안 뜻을 같이하고 일선에서 지역민과 같이하는 지구대 직원들 및 항상 협의회 도움을 주신 위원님들이 계셨기에 무사히 임기를 마치게 됐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신임 조상중 회장은 “그동안 초대 회장인 나종무 회장과 3,4대 회장을 역임한 김용성 회장, 지난 1년 동안 본 협의회 발전을 위해 공로가 많으신 송준상 회장께 감사를 드린다”며 “정읍경찰서 중앙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 제 5대 회장으로 취임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에 임했다.
더불어 조 회장은 “위원들의 따뜻한 협조와 애정 어린 관심으로 본 협의회 발전을 위하고 지구대와 우의를 믿음과 사랑으로 결집시켜 이 지역을 선도하고 더불어 잘사는 사회를 만드는데 역할을 다함께 동참하고 노력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며 “전 회장님들께서 일궈낸 성과와 더불어 부족하지만 살기 좋은 우리 동네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피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