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정읍시장배 골프대회 성황
태인CC에서 100여명 참가 실력 겨뤄
2008-11-11 정읍시사
올해 처음 마련된 정읍시장배 골프대회가 지난 5일 태인CC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대회는 골프 동호인의 저변 확대와 생활체육으로서의 골프 보급 및 발전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정읍시골프연합회(회장 안현근)가 주최.주관하고 정읍시와 정읍시생활체육협의회와 (주)잔디로가 후원했다.
4인 1팀으로 18홀 합산 최저타 게임방식으로 치러진 대회에는 정읍지역에서 25개팀 100명의 선수들이 참가했다.
대회당일 오전 7시 있은 개회식에는 강 광 시장도 참석, 시타와 함께 골프 저변확대와 발전에 기여한 골프연합회 김학성 총무이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강 시장은 또 환영사를 통해 “그간 꾸준한 성장과 골프인구의 저변 확대로 지난 9월 익산에서 열린 제1회 전라북도 교육감배 골프대회에서 개인전과 단체전 우승을 차지하는 등 정읍골프의 저력을 대.내외에 과시한 바 있다”며 “이번 대회가 골프대중화와 함께 지역 골프 꿈나무들에게 희망을 심어줌으로서 대한민국 골프를 대표하고 세계 정상급 선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우수 선수로 성장할 수 있는 디딤돌이 되어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대회 입상자는 다음과 같다.
▲우승 김재곤, ▲준우승 이형우, ▲최저타상 양창원.최양숙, ▲롱기스트(장타상) 김영환.김지은, ▲근접상 임병권.이경희, ▲베스트드레서 오인동.변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