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5-23 03:32 (목)
정읍 제12회 정우면민의 날 화합한마당 성황리 개최
상태바
정읍 제12회 정우면민의 날 화합한마당 성황리 개최
  • 변재윤 대표기자
  • 승인 2024.04.24 0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큰 화합의 자리, 정우면이 발전하도록 더욱 노력하자”

정읍시 정우면 12회 정우면민의 날 화합한마당이 지난 420일 정우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정우면민의 날 추진위원회(위원장 노임선) 주관으로 개최한 이번 행사에는 송금현 부시장과 전북특별자치도의회 임승식 의원, 정읍시의회 오승현 의원을 비롯한 시의원 및 관내 기관단체장과 출향인, 정우면민 등 1,000여명이 참석해 성대한 화합한마당이 펼쳐졌다.

기념식장에서는 면민의 명예와 자긍심을 높이고 주민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는데 기여한 면민에게 감사패 시상도 있었다. 감사패는 박효순(새마을부녀회장)씨와 최병진(정우양조장)씨가 수상했다.

이어 윷놀이, 투호 등 민속경기와 난타, 라인댄스 등 각종 공연등과 함께 리별 면민 노래자랑이 흥겹게 펼쳐져 모든 면민이 하나 된 즐거운 행사가 진행됐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면민과 출향인들을 대상으로 직원들이 대대적인 고향기부제 홍보에 나섰다. 고향기부제는 고향에 기부해 혜택받고 내 고향을 지키는 고향사랑 프로젝트로 정읍시는 기부금을 모아 주민의 복리 증진에 사용한다.

노임선 정우면민의 날 추진위원장은 따스한 봄을 맞아 면민 모두가 함께하는 소중한 행사가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화합의 자리를 통해 정우면이 발전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유영민 면장은 면민의 날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면민들에게 감사하다며, 합과 발전을 도모하는 정우면이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학수 정읍시장은 풍성하고 흥겨운 자리가 마련된 정우면민의 날 축제를 즐기셨길 바라며 행복한 으뜸 정읍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