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4-27 03:22 (토)
정읍시-단풍미인한우영농조합법인, 한우홍보관 위탁 운영 협약
상태바
정읍시-단풍미인한우영농조합법인, 한우홍보관 위탁 운영 협약
  • 정읍시사
  • 승인 2012.03.11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사>
정읍시와 단풍미인한우영농조합법인(대표 김준영)은 지난 5일 정읍시 영상회의실에서 단풍미인한우홍보.전시.판매장 민간위탁 운영에 따른 협약식을 가졌다.
단풍미인한우홍보관은 지난 2009년 3월부터 단풍미인한우영농조합법인을 대표자로 하는 샘골농협.한국스테비아(주)가 컨소시엄으로 단풍미인한우홍보관을 위탁 운영해왔다.

시는 이달 3월 위탁 운영기간이 만료됨에 따라 민간위탁 운영자를 공개 모집, 단풍미인한우영농조합법인이 민간위탁운영자로 선정됨에 따라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협약식에서 김생기 시장은 “단풍미인한우의 우수성은 전국 제일이라는 평을 듣고 있으나 유통부분이 기대에 미치지 못한 것이 사실이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단풍미인한우의 전국적인 명성 확보와 관광객 유치에 기여해 달라”고 당부하고 시에서도 이를 위해서 필요한 부분에 시정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단풍미인한우영농조합법인 김준영 대표는 “앞으로 단풍미인한우홍보관에 어린이 놀이시설, 가족노래방을 보강설치해서 고객들에게 좀더 가깝고 친근한 시설로 만들어 새로운 내장산관광의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단풍미인한우홍보.전시.판매장은 정읍시 신정동 산 163-4번지 일원에 대지 7천822㎡, 건축면적 1천301㎡규모로 2008년 10월에 완공됐다.

정읍시의 대표 브랜드인 단풍미인한우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한 홍보관, 단풍미인한우를 이용한 레스토랑과 한식당, 단풍미인한우 판매장 등이 운영되고 있다.

편집:김상옥기자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