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지 창간 9주년 기념 및 정읍시사를 사랑하는 시민들의 모임인 100인클럽 ‘시사모’ 발대식 행사가 지난 17일(금) 오후 6시30분 정읍아크로웨딩홀 별관 2층에서 300여명의 독자 및 시사모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을 이뤘다.본지 창간 9주년 기념 및 정읍시사를 사랑하는 시민들의 모임인 100인클럽 ‘시사모’ 발대식 행사가 지난 17일(금) 오후 6시30분 정읍아크로웨딩홀 별관 2층에서 300여명의 독자 및 시사모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을 이뤘다.
특히 행사에는 김생기 시장을 비롯 유성엽 국회의원, 장기철 민주당 정읍지역위원장, 강광 민선4기 시장, 정읍시의회 우천규 부의장, 장학수 경제건설위원장, 김인권 정읍상공회의소 회장, 김민영 정읍산림조합장, 임갑곤 정읍기상대장 등 많은 기관단체장이 자리에 함께해 행사를 빛냈다.
1.2부로 나눠 진행된 행사는 식전공연으로 감미로운 색소포너 엄지현의 색소폰연주가 선보였으며 수준급 연주와 무대 매너로 객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본사 지면을 통해 독자를 위한 소중한 자원 발굴 및 정보를 제공하는 등 언론 본연의 알 권리 충족에 지대한 공로를 이룬 상산서예실 상산 호영렬 선생과 이금순 여성위원 등이 본사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편집:컴세아
저작권자 © 정읍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