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0-09-18 03:16 (금)
강광 정읍시체육회장 전북경찰청장 감사장 받아
상태바
강광 정읍시체육회장 전북경찰청장 감사장 받아
  • 이인근 기자
  • 승인 2020.06.05 0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 시군체육회장 협의회 강광 회장이 525() 전북경찰청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이날 전북지방경찰청 5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수여식에는 전북지방경찰청 치안감 조용식 청장을 비롯한 각과 계장과 전라북도체육회 정강선 회장 및 14개 시.군 체육회장이 참석했다.

또 전북지방경찰청 주관으로 성범죄로부터 아동.청소년 보호를 위한 전라북도체육회 및 시군체육회와 전북경찰청과의 업무협약식을 갖고 상호간 신뢰와 성실을 바탕으로 아동 청소년 대상 성범죄 예방을 위해 상호 협약을 이뤘다.

이 자리에서 조용식 청장은 강광 협의회장을 비롯한 시군 체육회장 4분에게 평소 경찰을 이해하고 적극 협조하며 특히 성폭력 예방 등 아동.청소년 보호에 기여한 공이 크다며 감사장을 직접 수여했다.

조용식 청장은 민선초대 체육회장님과 한자리에 모여 성범죄 예방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에 뜻있게 생각한다체육회장들의 역할이 중요하니 적극 협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정강선 도 회장도 청소년들은 이 나라의 미래요 희망이니 청소년 보호에 최선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강광 협의회 회장은 오늘 주신 감사장의 깊은 뜻을 가슴에 담고 우리 시군 체육회장은 앞으로 경찰 업무를 더 이해하고 협력 이행을 다짐드린다. 아동 청소년 보호에 적극 나설 것을 약속드리고 전북 경찰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