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1-10-20 20:17 (수)
정읍 추석맞이 농·특산물 구입 ‘드라이브스루’
상태바
정읍 추석맞이 농·특산물 구입 ‘드라이브스루’
  • 변재윤 대표기자
  • 승인 2021.09.17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우수농산물 드라이브스루(승차 구매) 할인판매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을 돕고 소비자에게는 저렴한 가격으로 우수한 품질의 농산물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

행사는 14()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5시간 동안 정읍시청 내 주차장 일원에서 열렸다.

품목은 사과와 배 혼합세트, 멜론, 수박, 복숭아, 방울토마토 등 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수농산물 5가지 품목과 곡물, 장아찌, 한과, 모시 송편, 청국장, 지황옥고 등 6가지 품목의 가공품 선물 세트다.

시중 판매가격보다 10~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결제방식은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결제만 가능하다.

드라이브스루 직거래 행사는 코로나19 전염병 예방을 위해 구매자가 차에서 내리지 않고 원하는 상품을 차에서 직접 받는 방식이다.

사람 간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도보 이동은 진행하지 않으며 차량에 탑승한 채로 주문표를 작성하면 직원들이 직접 트렁크에 실어줬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소비자들은 품질 좋은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