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3-29 00:39 (금)
이상옥 정읍시장 예비후보, 국민의당 탈당 무소속 출마
상태바
이상옥 정읍시장 예비후보, 국민의당 탈당 무소속 출마
  • 변재윤 대표기자
  • 승인 2022.05.03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람농사 잘되는 정읍을 건설하겠다”
이상옥
이상옥

 

이상옥 정읍시장 예비후보가 428일 국민의당을 탈당하고 무소속 출마를 선언했다.

이 예비후보는 지난 33일 중앙당(국민의힘과 국민의당)간 합병과 국민의 당의 정당 해산절차가 종료되지 않은 상황에서 많은 고심 끝에 정읍시민들의 뜻을 받들어 무소속으로 출마키로 판단을 내렸다고 밝혔다.

이상옥 예비후보는 정읍시장을 출마에 대해 고향을 위해 미치도록 일하고 싶다는 포부다.

이어 그는 중앙무대의 다양한 공직(부이사관) 경험과 외교관으로서 국제 감각과 두터운 해외 인맥 등을 발판삼아 시민의 삶과 행복지수의 질을 높이고 소득증대와 인구절벽 해소를 통해 신바람 나는 정읍시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행정과 정책의 전문가로서 사람농사 잘되는 정읍을 건설해 국내 256개 지자체의 모델이 되겠다동학농민혁명의 발상지 정읍이 선거 혁명의 1번지가 되도록 힘을 모아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상옥 예비후보는 시민들이 힘을 모아 시장에 당선되면 그동안 비정상적으로 운영되어 온 정읍시정을 모든 시민들과 소통 및 공감대를 확대하면서 열심히 일하는 시정으로 정상화시키겠다고 강조했다.

더불어 인구절벽 해소책 일환으로 일자리 창출과 정읍 농특산물의 융합 명품 브랜드화를 통한 6차 산업 창출과 4계절 체류형 융복합 관광클러스터를 구축해 부자도시 정읍을 창조하겠다고 덧붙였다.

여기에 일자리 패러다임 전환을 통한 시민행복지수 전국 1위 정읍시 조성, 사회안전망·재난위기 관리 강화 및 반려동물 복지센터 건립 등 낙후된 정읍에 변화와 혁신의 바람을 일으켜 나가겠다고 거듭 강조했다.

한편 이 예비후보는 현재 정읍역 건너편 은규빌딩 3층에 선거사무소를 열고 투명하고 깨끗한 선거문화 조성을 모토로 이상옥 선거펀드(비펀드)를 개설 운영 중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