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4-04-24 04:33 (수)
정읍 감곡초 골프 꿈나무들에게 다양한 후원
상태바
정읍 감곡초 골프 꿈나무들에게 다양한 후원
  • 이인근 기자
  • 승인 2022.05.11 2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 꿈나무와 프로 골퍼, 만남의 날’

정읍 감곡초등학교에서 지난 51골프 꿈나무와 프로 골퍼, 만남의 날행사가 열렸다.

행사는 골프 콘텐츠 기업 WLPGA(대표 안시현)가 주최하는 52'챔피언을 이겨라' 자선골프대회 사전이벤트 행사로 정읍지역내 골프 꿈나무들을 위한 후원물품 전달과 원포인트 레슨 등을 통한 골프 재능기부 행사가 함께 이뤄졌다.

이날 안시현, 김하늘, 허윤경, 김다나, 김자영, 배희경 등 국내외에서 활약한 8명의 프로 골퍼들이 감곡초등학교를 방문해 이제 막 골프를 시작한 학생들에게 골프에 대한 궁금증을 나누고 골프선수를 꿈꾸는 어린이들에게 큰 동기부여와 생생한 진로탐색의 기회를 선사했다.

감곡초 김두선 교장은 학생들이 골프를 처음 시작한 올해 프로 골퍼와의 만남이라는 소중한 기회를 통해 학생들이 다양한 꿈을 키우는 기회가 되고 평생 체육의 디딤돌을 다지는 장이 되었다며 행사에 참여한 프로골퍼들에게 깊은 감사의 뜻을 표했다.

한편 52일 고창CC에서 열린 ‘WLPGA 챔피언을 이겨라!’ 대회행사 후 한국장외주식거래연구소 소영주 대표는 골프 꿈나무 육성 후원금으로 500만원을 감곡초등학교 학생들에게 전달했다.

소영주 대표는 어린이들이 골프를 재미있게 접하고 소중한 꿈을 키우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후원의 뜻을 전했고 이날 김지윤(감곡초, 6) 학생이 대표로 참석해 후원금을 전달받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감곡초등학교는 지난 1월 현대식 야외 골프장인 행복골프연습장을 완공해 올해부터 정읍지역 골프 꿈나무 육성과 지역민의 다양한 생활체육 저변확대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