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5-07-11 15:46 (금)
정읍산림조합, 조합원 선진지 견학 인기만점
상태바
정읍산림조합, 조합원 선진지 견학 인기만점
  • 변재윤 대표기자
  • 승인 2022.07.24 0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림자원의 다양한 산림경영지도 방안 모색

정읍산림조합이 지난 9일 조합원 및 임직원 7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2년 선진지 견학을 실시했다.

이날 선진지 견학의 목적은 임·직원과 조합원간의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최근 임업동향 및 발전방향과 산림관련 6차산업 운영방안을 서로 모색하고 특히 분재산업 활성화를 위한 체험의 시간을 갖고자 선진지 견학에 나섰다.

이번 선진지 견학에 참여한 조합원들은 조합장과 직원들의 단합된 마음으로 행사가 잘 마무리 되었다조합원들의 재산을 잘 관리해 다양한 환원사업을 통한 조합원 개개인의 이익은 물론 기후위기에 대응하는 차원에서라도 산림이 잘 가꿔져야 하고 그 중심에 정읍산림조합이 있다. 더 많은 산림정책 개발에 박차를 가해 달라고 입을 모았다.

정읍산림조합은 산림의 미래가치 창조를 위해 산주·임업인 중심 경영이란 비전을 가지고 세부사업 일환으로 23개 읍면동에 산림경영회를 주축으로 조경수 작목반과 그린우드(Green Wood) 아카데미를 운영해 조합원의 지도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향후 노래교실과 산악회 구성을 통해 조합원들의 유대관계를 강화하고 조합원들을 위한 조합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체질 개선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장학수 정읍산림조합장은 창립 60년 만에 최대 흑자 경영을 이뤄낸 것은 조합 이사 및 대의원을 비롯한 직원분들이 허리띠를 졸라매고 오직 조합발전을 위한 노력이 결실을 맺었다고 생각한다조합발전을 위해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정진한다면 현재보다는 더 나은 산림조합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조합원의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투명한 경영으로 전국 최고의 산림조합으로 가는 길에 함께 하자고 강조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