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2-09-22 23:55 (목)
정읍 (사)둘레 실전창업 지원사업 예비창업팀 모집
상태바
정읍 (사)둘레 실전창업 지원사업 예비창업팀 모집
  • 이인근 기자
  • 승인 2022.08.12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와 사단법인 둘레가 시민의 성공적인 창업 지원을 위해 지역산업 맞춤형 일자리 지원사업에 참여할 예비창업자를 815일까지 모집한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예비창업의 의지를 가지고 창업을 희망하는 개인()10명 내외로 선착순 모집한다.

신청자격은 정읍시에 거주하고 있는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미취업자, 공고일기준 사업자등록증 미소지자)2022년 사업자등록이 가능한 자 등을 모집한다.

선정된 예비창업자에게는 창업역량강화 기초교육(5차시)단계별 실무실습 과정으로 전문가 멘토링을 제공하고 컨설팅을 통한 사업 모형 도출 과정(15차시)을 통해 최종 10()을 선발하여 휴대폰 앱을 통한 홍보 및 마케팅 지원(5차시), 시제작 등의 사업화 비용을 개인당 200만원 한도내 지원해 상품개발과 지역내 유관기관과의 창업 지원사업에 연계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번 창업지원사업 교육의 특징은 이론교육과 개인의 창업 역량을 강화해 갈 수 있도록 단계별 실무실습을 병행해 습득할 수 있는 방향으로 컨설팅과 멘토링 과정을 통해 사업계획을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구체화 시켜가는 과정에 중점을 두고 사업계획의 현실화를 위해 시제작 지원등을 촘촘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신청방법은 정읍시 홈페이지 시민마당 새소식이나 사단법인 둘레 홈페이지, 블로그 등을 통해신청서를 내려받아 안내된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