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방문자수 : 0명
UPDATED. 2022-12-09 00:59 (금)
[정읍] 전북과학대학교 호텔외식산업계열 경연대회 전원 수상 쾌거
상태바
[정읍] 전북과학대학교 호텔외식산업계열 경연대회 전원 수상 쾌거
  • 이인근 기자
  • 승인 2022.11.22 0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9회 향토食문화대전-국제 탑쉐프 그랑프리 경연대회’

전북과학대학교 호텔외식산업계열 외식조리제과제빵전공이 지난 115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세계음식문화연구원과 한국푸드코디네이터협회가 개최한 19회 서울국제푸드그랑프리 경연대회에서 전원이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서울국제푸드앤테이블웨어박람회는 WTCO국제인증대회인 서울국제푸드그랑프리를 비롯해 국내외 식생활 및 음식문화 발전과 세계의 미식 문화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전국 최대 규모의 음식 문화 축제다.

수상에는 라이브단체요리부문 대상에 전북과학대학교 A: 김다영, 김은주, 장윤화, 서경엽, 신건숙, B: 이재혁, 김종범 ,이은서, 고동표, 강수민, C: 한도헌, 이승준, 박정원, 오가은, 유민주 D: 이성월, 김채린, 신현승, 김두호, 이주노 학생 전원이 수상하여 전북과학대학교의 명예를 드높였다.

또한 B: 이재혁, 김종범 ,이은서, 고동표, 강수민은 라이브단체요리부문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을 수상했다.

호텔외식산업계열 박경태 계열장과 최호중 교수는 전북과학대학교 외식조리제과제빵전공 학생들이 어려운 환경임에도 계속해서 연습해 전원 입상의 좋은 결과가 나왔다면서 대한민국 최고의 외식인으로 성장하기 위해 호텔외식산업계열 외식조리제과제빵전공에서 더욱더 열심히 하는 학생들이 되도록 지원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